기사 메일전송
신세계백화점·SSG닷컴, 'MZ·여성 골퍼' 겨냥 골프대전 진행
  • 이단비
  • 등록 2022-09-26 10:16:38
  • 수정 2022-09-26 10:17:01

기사수정
  • 내달 3일까지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과 SSG닷컴은 골프의 계절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하반기 골프 대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신규 브랜드 소개, 모바일 앱 골프 게임, SSG닷컴 할인 행사 등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골프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MZ세대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한 온·오프라인 신예 브랜드 소개와 모바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 22일까지 2030세대의 골프 매출은 전년 대비 55.3% 늘었다. 전체 여성고객의 골프장르 내 매출은 전년보다 42.6%까지 성장하는 등 MZ·여성고객이 명실상부 골프장르 내 큰 손으로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세계는 신규 브랜드 오프라인 팝업 매장, 온·오프라인 단독 기획 상품, 모바일 이벤트 등 차별화 콘텐츠를 앞세워 MZ·여성 골퍼 잡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골프게임 ‘신세계 골프왕’을 선보인다. 자체 캐릭터 푸빌라가 스윙하는 거리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른 경품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캘러웨이와 기획한 스탠드백과 보스턴백, 러기지백 단독 상품을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의 애슬레져 컬렉션도 선보인다. 하남점과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서는 골든베어 팝업 매장(임시매장)을 열고 광주신세계에선 레인메이커골프,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더블 플래그 팝업매장을 선보인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골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SSG닷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마크앤로나 토트백, 파인캐디 거리 측정기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 골퍼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르쏘넷, 스누피 골프, 바스키아 브루클린, 데어플레이 제품을 판매한다. 골프 바이어가 엄선한 페어라이어, PXG 상품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수요를 감안해 새로운 브랜드와 단독 상품 발굴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Photo News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